일단 전 오늘론 5일차구요,사진은 수술전,수술직후,수술후3일차까지입니다!
전 사실 수술 생각은 별로 없었는데 고3수능 끝나고 다이어트 하려니까 너무 막막했어요....
예전에 제가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했었을때 15kg가까이를 빼서 49kg가 되었었는데 그때도 허벅지는 죽어도 안뻐지더라구요....물론 지금은 수험과 폭식이 겹쳐져 완전 돼지가 되어버렸지만....
지금은 빼야할 살이 더 많은데 대학입학전에 싹 바뀌고픈 마음은 크고 바뀌기엔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수술을 결심하게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발품을 팔진않고 후기만 많이 찾아보았는데요!여기가 허벅지 라인을 아주 잘 살리고 후기 사진들 보니까 과하지않고 자연스럽게 잘 되는것같아서 상담을 받기로 했습니다.
일단 실제로 상담을 갔을때부터 분위기가 굉장히 평화로웠어요.인테리어도 고급졌구요. 상담을 받을땐 정말 엄청 배려해주시더라구요.부담스럽지않게 잘 얘기해주시고 또 유쾌해서 긴장했던것도 다 사그라들었어요!
또 원장님도 유쾌하신데다가 직접 초음파로 지방량을 다 보여주시고 하나하나 직접 만져가면서 설명해주시니까 신뢰도 더 잘 갔구요.또 어려운 용어나 이해못한것은 다시 질문해드리면 열심히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상담 받고 너무 신뢰가 가서 다른곳 굳이 알아보지않고 바로 수술 날 잡았습니다.
수술 당일엔 엄마랑 같이 갔어요.지역이 좀 멀어서 일찍 출발하다보니 너무 일찍 왔는데...차라리 일찍 가는게 좋아요!생각보다 사전에 사진찍고 옷갈아입고 작성하고...할게 많더라구요.
수술실 들어갔을때는 좀 많이 긴장했는데 마취액 들어오자마자 기절했어요....ㅋㅋㅋ끝나면 압박복 입혀서 회복실에 데려다놔주시는데 난로에 솜이불에 수면양말까지 입혀주셨더라구요.전 되게 금방 깨서 엄마가 말걸었을때 비몽사몽으로 대답했다고...약간 의식 돌아오자마자 진짜 미친듯이 추웠어요...한겨울에 얼음물에 담갔다가 뺀 상태로 방치한 느낌....깨고나서 의식 거의 다 돌아오니까 추운게 조금씩 가시더라구요.
전 되게 오래 누운줄 알았는데 되게 일찍 깼대요.어떤분들은 한 2시간 가량 자고가시기도 한다고...의식 돌아오니까 입이 완전 쩍쩍 말라붙어서 건조했어요.오렌지주스 주시면서 잠깐 기다리라고 하셔서 마시는데 정말 꿀맛...주스마시고 수술 직후 사진을 찍었어요.
바로 아래는 수술 전 사진이고


(완전 돼지....)


이게 수술 직후 사진입니다!
일단 정말 놀란게...허벅지에!틈이!! 이럴수가!!정말 말도 안되게 신기하더라구요...아니 어떻게 허벅지에 틈이?? 너무 신기했어요.
정말...저는 허엉무에 대용량으로 뺐는데요 수술전에 원장님이랑 실장님?이 근육량이 적고 대부분 지방이라 회복끝나면 많이 얇아질것같다고 하셨는데 와...수술 직후라 피부도 늘어져있을거고 약간의 붓기도 있는데 벌써 얇아진거 있죠..문제가 있다면....엄청난 통증이....마취가 덜 풀려서 약간 몽롱한 상태라 비틀거리는데 와....피부랑 살이랑 근육이 안에서 뒤엉킨채로 쥐난데 근육통이 온듯한...뭐라 형용하기 어려운...하여간 엄청 아팠어요...
저랑 엄마가 다리보고 신기해하니까 엄청 많이 나왔다고...하신거있죠?허엉무에서 무려 8000cc....!!진짜 엄청 빼서 통증이나 붓기가 좀 심할수있다는 후기를 봤는데 네...정말 아프더라구요....
아래는 3일차때 사진입니다!


수술 다음날부터 진짜 엄청 아파서 죽는줄알았어요..소독하고 압박복 올리다가 실수로 한번에 쭉!올리는바람에 눈물찔끔....화장실도 고역이었죠...하지만 얇아진거 보이시죠?붓기가 엄청난데 여전히 허벅지 사이에 틈이란게 존재하더군요....너무 신기한거에요 정말...하지만 보시다시피 발등 부은거 보이시죠?하반신이 다 부었어요 정말..지금 5일차인데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새로운 곳이 아파옵니다...또 다리를 아래로 내려두면 피가 쏠려서 엄청 부어서 아프구요..걸어야한다는데 통증때문에 한 3일차까지는 어기적거리면서 걷는것도 힘들었어요...근데 안걸으면 발이 너무 부어서 피부가 찢어질듯 아프더라구요
하지만 가끔씩 옷 들춰서 이렇게나 부었는데도 존재하는 다리사이에 생긴 틈을 보면....흐뭇해지곤 합니당..
통증과 붓기가 절 고통스럽게 하긴하지만 수술...후회하지않습니다...!!수술 예쁘게 해주신 원장님과 보조분들 상담해주신 분과 톡으로 상담해주신 분 압박복이모님까지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당....♥
청담슬림의원카페
닉네임@유아넬
작성일 23.12.14